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시작! 제1회 예래사자마을 벚꽃 축제

봄이어멍 2024. 3. 20.

 

 

 

 

(사진출처 : 인블유)

제1회 예래사자마을 벚꽃 봄나들이 행사

봄바람이 살랑이는 맑은 날, 예래사자마을에서는 오는 3월 23일(토)부터 3월 29일(금)까지 일주일간 벚꽃 봄나들이 행사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행사는 예래생태공원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깨끗한 용천수와 파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장소에서 열리니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기에 더할 나위 없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마을회장 김홍건 님을 비롯한 상예1 마을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예래동이라는 이름에 담긴 뜻처럼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전하고자 합니다. 이에 맞춰 이 차원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행사 내용 및 볼거리

1. 다양한 공연:

  • 길트기, 춤바댄스, 고고장구와 민요, 노래자랑 등이 있어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색소폰 연주, 밴드, 오카리나 공연 등도 준비되어 있어 음악적 감성도 충전 가능합니다.

2. 상설 플리마켓 & 체험:

  • 요망진시갱(솜사탕, 음료), 마야블루(핸드메이드 의류) 등 다양한 먹거리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플리마켓도 즐길 거리 중 하나입니다.
  • 캔들체험,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악세사리 만들기 체험 등이 있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3. 안전 계획:

  • 참여자의 안전을 위해 경찰, 자치경찰, 소방서 등 유관기관과의 협력하에 안전 점검 계획을 수립했으며 철저한 준비로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벚꽃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꽃으로 추운 겨울이 끝나고 따뜻한 봄이 왔음을 알리는 꽃입니다.

저희 가족도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상징하는 이번 예래사자마을 벚꽃축제에 참여해보고자 합니다. 예래사자마을의 매혹적인 풍경과 봄이 흩날리는 벚꽃의 향연 속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아름답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시기에 제주시에서 열리는 다른 벚꽃 축제도 확인해보세요. 

 

아기와 함께 계획 중인 특별한 나들이. 신풍리 벚꽃터널축제

신풍리 벚꽃터널축제 봄이 언제 오나 했는데, 제주는 이제 막 봄기운이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요즘 8개월 된 우리 아기와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나들이를 찾다가 '신풍리 벚꽃터널축제'를 발

jcej.co.kr

 

아이와 함께, 제주의 '제6회 애월읍 왕벚꽃 축제'를 기대합니다.

제6회 애월읍 왕벚꽃 축제 봄을 사랑하는 아기 엄마입니다. 따사로운 봄날, 제주에서는 왕벚꽃 축제를 엽니다. 한 곳은 사랑 벚꽃 가득한 '제17회 제주 전농로 왕벚꽃 축제'를 기다리며 '제17회 제

jcej.co.kr

 

사랑 벚꽃 가득한 '제17회 제주 전농로 왕벚꽃 축제'를 기다리며

'제17회 제주 전농로 왕벚꽃 축제'가 다가왔습니다. 우리 가족에게 봄은 특별한 계절입니다. 특히 올해 봄은 더욱 뜻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작은 보물, 8개월 된 아기와 함께 처음으로 벚꽃 구

jcej.co.kr

 

댓글